자유게시판
저희집 그래픽카드가 라데온 5700시리즈인데 안돼네요
근데 제가궁금한건 외장형에서 내장형으로 바꾸면됀다고 하는데
외장형에서 내장형으로 바꾸는 방법좀알려주세요ㅠㅠ
뭐 케이블을바꿔 꽂으면 됀다고 하시는데..
전그게무슨말인지 잘모르겠어서요~ 자세히 설명좀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PhenomScorpio2011.01.255770같은경우는 카탈리스트 버전을 4.6정도로 낮춰서 설치하시면 되거나 윈도우를 비스타 또는 7로 설치하여 주시면 원활하게 돌아갑니다 -
네냐플 싸장님나빠요2011.01.25킁..컴퓨터지식은없는데 별거 안드러있는 넷북으로 저는하거든여..;;ㅎㅎ 그런건 컴퓨터 전문으로 하는곳에가서 무러봐야될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