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사양이좋아도 게임이안돼는데 봐주세요ㅜ

네냐플 ˘'˘ 2011-01-25 01:42 397
˘'˘님의 작성글 2 신고

저희집 그래픽카드가 라데온 5700시리즈인데 안돼네요

근데 제가궁금한건 외장형에서 내장형으로 바꾸면됀다고 하는데

외장형에서 내장형으로 바꾸는 방법좀알려주세요ㅠㅠ

뭐 케이블을바꿔 꽂으면 됀다고 하시는데..

전그게무슨말인지 잘모르겠어서요~ 자세히 설명좀 해주세요

 

전체 댓글 :
2
  • 이자크
    네냐플 PhenomScorpio
    2011.01.25
    5770같은경우는 카탈리스트 버전을 4.6정도로 낮춰서 설치하시면 되거나 윈도우를 비스타 또는 7로 설치하여 주시면 원활하게 돌아갑니다
  • 밀라
    네냐플 싸장님나빠요
    2011.01.25
    킁..컴퓨터지식은없는데 별거 안드러있는 넷북으로 저는하거든여..;;ㅎㅎ 그런건 컴퓨터 전문으로 하는곳에가서 무러봐야될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