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 주로 새벽에 하는데......
그린츠 갈때마다 이넘들이, 아니 이분들이 꼭 있네요..... -_-
제가 그린츠 첨 왔을때부터 있었으니 거의 2주 정도 된듯.......
그동안 매크로 퇴치도 몇차는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안걸리고 살아남은 징한 넘들이에요.
혹시 운영자님들 중 누군가 보면 이넘들 빨리 없애주세요.
여기있는 애들 말고도 보리스도 한마리 더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오늘은 없네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간지아저씨2011.01.25ㅋㅋㅋ근접메크로내 걍 ㅋㅋㅋ -
네냐플 비온뒤。2011.01.25지금보리스2층에서뛰어놀고있음 -
네냐플 주문진2011.01.25트라바체스섭도 그린츠1 매클있어요 치워주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