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그린츠광산1층 새벽반 매크로들

네냐플 카이큐 2011-01-25 03:25 467
카이큐님의 작성글 3 신고

전 주로 새벽에 하는데......

그린츠 갈때마다 이넘들이, 아니 이분들이 꼭 있네요..... -_-

제가 그린츠 첨 왔을때부터 있었으니 거의 2주 정도 된듯.......

그동안 매크로 퇴치도 몇차는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안걸리고 살아남은 징한 넘들이에요.

혹시 운영자님들 중 누군가 보면 이넘들 빨리 없애주세요.

여기있는 애들 말고도 보리스도 한마리 더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오늘은 없네요;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간지아저씨
    2011.01.25
    ㅋㅋㅋ근접메크로내 걍 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비온뒤。
    2011.01.25
    지금보리스2층에서뛰어놀고있음
  • 란지에
    네냐플 주문진
    2011.01.25
    트라바체스섭도 그린츠1 매클있어요 치워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