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넘 한거 아닌가라고 생각 됩니다. 요즘에 재분배하려고 크리스탈 모으러 갔다가
시높에는 3명이 돌고 있더군요 아이뒤도 비슷한것들 보면 한명이 돌리는거 같던데
그걸로 돈 벌려는 수작이죠 아 정말 운영자님들에게 간청합니다
좀 조치를 취해주세요 사냥은 그렇다 치고 비밀의 던전은 알기가 쉽잖습니까? 매크로인거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동진의티롤★2011.01.26그람존한테 죽어도 다시 살아나나여? 아님 갓다가 다시 오나여^_^ 정말이지 지인분께 여쭤보니 가도 매크로 때문에 사이모페인 치기가 어렵다고 하시고... 심지어 모조아템 가도 못구해서 사시는분들도 많던데; -
네냐플 트라이2011.01.25아아...그거 안잡더군요.ㅇㅂㅇ트레에도 잇어요.그런 넘들...안잡아요.ㅇㅂㅇ......신고도 해봣어요..안잡아요..ㅇㅂ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