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기신조

네냐플 코르네 2011-01-19 20:36 403
코르네님의 작성글 2 신고

만든 이유가 뭘까요. 진짜 왜?

 

혹여 만든 이유가 있다고 해도 게임 밸런스를 망친 순간 개선되어야 하는데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Mion。
    2011.01.19
    돈벌라고요
  • 란지에
    하이아칸 Haron、
    2011.01.19
    매크로 편히 쓰라고 만든거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