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만든 이유가 뭘까요. 진짜 왜?
혹여 만든 이유가 있다고 해도 게임 밸런스를 망친 순간 개선되어야 하는데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Mion。2011.01.19돈벌라고요 -
하이아칸 Haron、2011.01.19매크로 편히 쓰라고 만든거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