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새로운캐릭터에 관하여

네냐플 DiorSlimane 2011-01-19 19:18 526
DiorSlimane님의 작성글 3 신고

대체 테일즈 위버는 캐릭터하나 만드는데 왜이리 오래걸리는겁니까...ㅡㅡ;;

 

빨리나올수없나요 벤야도 나왓으면 합니다...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Mion。
    2011.01.19
    캐릭터만이 아니라 미구현된게 엄청 많음
  • 보리스
    하이아칸 마검사시
    2011.01.19
    이솔렛 소설에서보면 부왘
  • 조슈아
    하이아칸 카레햄
    2011.01.19
    난 이솔렛이요..ㅜ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