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플링에 가고싶어요 지금 접속중...

네냐플 마구찌르자 2011-01-19 20:39 394
마구찌르자님의 작성글 1 신고

 2년만에 돌아와서 오늘 바인딩 다 끝내고

갈려니까 사람이 왤케 업나요???? 아노마라드서버예요~~~

제발 같이 가고 싶어요~~오세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Mion。
    2011.01.19
    아노는 많은편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