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렇게 맵 구역마다 체력무한인 몹 1마리씩 배치하면 되지 않을까요?....
저건 아무래도 버그같지만 이런식으로 맵마다 논다면 매크로들이 그것만 치고 있지 않을까요?..
메테오는 뭐.. 별수없구.. ㄷㄷ;;
- 전체 댓글 :
- 13
-
하이아칸 Haron、2011.01.19남이 안먹는거 주워먹었다고 트집잡는 놈은 뭐야 ㅋㅋㅋㅋ -
하이아칸 당구클럽2011.01.19그리고 보셨다면서 왜 아이디를 모르시는 지? -
하이아칸 당구클럽2011.01.19그리고 축던2에선 잡템 하나도 안먹었는데요? ㅎㅎ 절 본건 맞으신가요? -
하이아칸 당구클럽2011.01.19축던1에선 남들이 줍지 않는 잡템과 제 잡템 먹었구요 ^^ 포젤이랑 플라바의꽃잎 안드시는 것들만 골라먹었습니다. -
하이아칸 당구클럽2011.01.19앨리스란티네스는 이번에 새로 복귀하면서 81찍은거고 클로에 재미없어서 보리스 이걸로 키우고 있는데요 -
하이아칸 자크자크자크2011.01.19앨리님 내가 잡는몹 나와서 잡템먹는것 그건아닌것같은데여 남이잡던몹 잡템도 드시는분이데 음 -
하이아칸 자크자크자크2011.01.19앨리님한데 말한것였는데 왜 당구님이 음 본케가 잇는분일가보군여앨리님 초보가 아닌군여 아뒤도많으십니다 -
하이아칸 당구클럽2011.01.19자크자크자크//잡템이라.. 제가 잡은걸 먹는게 잘못인가요? ㅎㅎ -
하이아칸 자크자크자크2011.01.19알아여 앨리님은 열심히 잡템을 드시는중이죠 ㅋ오늘 축던보는까 잡템 열심히 드시던데 -
하이아칸 앨리스란티네스2011.01.19저 버그몹은 공격안하는데요? 왜 방해가 될까요. 제자리에 멈춰서 죽지만 않는 데 떄려지고. -
하이아칸 앨리스란티네스2011.01.19보리스가 매크로라뇨? 제가 돌고 있는데요? 축던2에서 파티로 사냥하고 있습니다. 증인이라도 불러드릴까요? -
하이아칸 자크자크자크2011.01.18앨리스란티네스 저 보리스분이 매크로 요즘 매크로은 날개 착용안하는데 상점기본템으로 착용하고 매크로돌리던데 간혹 셀6에 한국분도 매크로 돌리지만 -
네냐플 Mion。2011.01.18그 몹한마리가 유저들의사냥을 방해할수도 있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