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루종일왜이래
아침에 일어나서렉걸리고
밖에나갓다 축구보고나서도 렉걸리고.....................
짜증나서 게임하것나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로헴2011.01.20솔직히 테일즈위버 마을같은데서 렉걸리는 현상은 컴퓨터 사양을 의심하시는것이 현명하죠 ㅎㅎ -
네냐플 베리타2011.01.19렉없는데 ㅋ 님컴이 별로 안좋은듯 -
하이아칸 덩쿨채찍2011.01.19하칸도 많거든요 ㅋ -
네냐플 Pastore2011.01.19렉 후덜덜 마을에서 걸어다니지도못함 -
하이아칸 당구클럽2011.01.19아노는 렉많으신가봐요;; 하칸은 그리많지않은데 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