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아노마라드 렉걸려 못해먹겟네

네냐플 Pastore 2011-01-19 01:37 413
Pastore님의 작성글 5 신고

하루종일왜이래

아침에 일어나서렉걸리고

밖에나갓다 축구보고나서도 렉걸리고.....................

짜증나서 게임하것나

전체 댓글 :
5
  • 이스핀
    네냐플 로헴
    2011.01.20
    솔직히 테일즈위버 마을같은데서 렉걸리는 현상은 컴퓨터 사양을 의심하시는것이 현명하죠 ㅎㅎ
  • 티치엘
    네냐플 베리타
    2011.01.19
    렉없는데 ㅋ 님컴이 별로 안좋은듯
  • 밀라
    하이아칸 덩쿨채찍
    2011.01.19
    하칸도 많거든요 ㅋ
  • 조슈아
    네냐플 Pastore
    2011.01.19
    렉 후덜덜 마을에서 걸어다니지도못함
  • 보리스
    하이아칸 당구클럽
    2011.01.19
    아노는 렉많으신가봐요;; 하칸은 그리많지않은데 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