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흠흠..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지..

네냐플 신만이아는세계 2011-01-18 22:04 409
신만이아는세계님의 작성글 3 신고

그냥 심각하게 읽지 마시구 간단하게 읽어주세요 ㅎㅎ..

조기 이번에 버프 이벤트 하잖아요..

 

이 버프이벤트가.. 제 생각에는 이렇게 바꼇으면 좋겠는대..

 

버프 주는 시간이 정각이잖아요 , 정각일때 필드에 있는 사람만 버프 이벤트 당첨되는걸로..

 

장사 하시느라 켜놓으신 분들 , 아니면 다른분들 그런 분들한테 버프 가는것보단 ㅠㅠ

 

밖에서 열렙 할 사람들한테 버프 가는게 더 좋은거 아닐까요 ㅋㅋㅋ;

 

그냥 생각이 그렇다구요.. 패치됬으면하는 어려운거 아니잖아요 필드에 잠깐 나가는거..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융쁘이
    2011.01.19
    차라리 마을에서 잠수타고있는 사람들이 받는거보단 나은거같음 ㅇㅇ 아니면 버프이벤신청제로 바꾸는것도 ㅎㅎ 신청한사람들중 랜덤으로 펑펑
  • 란지에
    네냐플 신만이아는세계
    2011.01.19
    지금은 매크로 + 그냥 노는사람이자나영.. 그나마 확률이 높아지눈건대
  • 란지에
    네냐플 Mion。
    2011.01.18
    매크로가 다 받겠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