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주일안에 60찍어서 졸업을 하려고 Y눌러서 대화 신청 하는데 계속 존재하지 않거나 로그인 안댓다고 하는데 어떻게 된거에요?
스승 아이디가 녹템 인데 이 스승 접은건가..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자크자크자크2011.01.19내가볼때 거진 사기입니다 진짜면 저렇게 할 행동 안하죠 처음에 좋은스승분 만나죠 하칸에 좋은스승보다 사기꾼이 더 많습니다 -
하이아칸 자크자크자크2011.01.19y 누르고 스승해제하시오 -
네냐플 Mion。2011.01.18쪽지로 졸업할 시간 정하세요 -
네냐플 Bull2011.01.18쪽지로 언제쯤 접속하냐고 물어보세요. 채팅창에 쪽지함누르셔서 쪽지 보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