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매크로....

네냐플 찬기파랑가★ 2011-01-17 23:31 315
찬기파랑가★님의 작성글 0 신고

시대가 좋아졌다해도 매크로는 어쩔수 없는건가....

유저랑 매크로랑 프로그램상으로 차이 없나요?

그런점을 잘만 활용하면 될거같은데 ㅠㅜ..

고렙 사냥터에 와서 설치는거 이제 보기 싫어요 ㅠ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