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가 좋아졌다해도 매크로는 어쩔수 없는건가....
유저랑 매크로랑 프로그램상으로 차이 없나요?
그런점을 잘만 활용하면 될거같은데 ㅠㅜ..
고렙 사냥터에 와서 설치는거 이제 보기 싫어요 ㅠㅜ..........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