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운영관계자님들께...

네냐플 chuM 2011-01-18 01:06 350
chuM님의 작성글 0 신고

먼저, 그냥 주저리입니다.

운영관계자님들 중에는 최근에 오신분들도있고 엄청 오래되신 분들도 있겠죠.

테일즈위버 초기때부터 하신분들은 정말 이게임에 애착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좋든 싫든 나중가면 정이듭니다. 이건 부정할 수없는거 같습니다.

내 일터에서 이렇게 망가져가는거 보면 정말 속 답답할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포기했을수도... 그렇게 생각안하겠습니다.-_ㅠ)

저도 나름대로 일을하고 있지만, 제가 있는 현장에서 안좋은일 일어나고 잘안되면 속답답한건 사실입니다.

매크로나 비매너유저 제재등...

이번 이벤트도 마찬가지고... 정말 우리가 해줄수있는거 유저들한테 다해주자 이런 마음일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유저들의 글도 한번씩보고 '아 유저들이 이런생각 가지고있구나... 이분 뿐만아니라 나머지도 이렇게 생각하겠지.' 하면서 속으로 답답해하면서 노력할거라 생각합니다.

제재자 어떻게 걸러내는지는 자세히는 모르지만 모니터링으로 일일히 아이디쳐가며 데이터 뽑아서 하나하나 블럭 하는거라 예상합니다. 이렇게 보면 한번 제재들어갈때 수천명씩 -_- 정말 노가다라 생각합니다.

지금 테일즈위버 사정으로 임원이 그렇게 많지않을거라 생각도 하구요.

지원도 얼마없을거고 해야할건 많고 답답할거 같습니다.

유저들도 처음부터 이러진않았을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최근에 복귀했기때문에...

(저할땐 매크로같은건 없었습니다...)

옛날 아주옛날 테일즈한창 하다가 잠시한두달 공부한다고 접었다 복귀하니 윙오브메모리얼이란걸 주더군요 ^^

아이템설명이 아주 뜻깊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대충'소중한 추억을 함께해준 ??'이러고 '유저들에게' <이런걸로 기억하군요... 현재 그계정은 복귀할때 보니 해킹당해서 매크로를 사용했는지 매크로 블럭걸려있더군요. 200대 케릭이랑 고렙 케릭은 전부 케릭삭제되어있고 아이템 아무것도없고 메모리얼 받았던 티치엘 케릭과 막군 케릭 저렙인거만... 남아있더군요...

여튼 정말 소중하게 생각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넥슨의 돈지원이 작아서 살림꾸리기도 빠듯해서 프로텍터 업그레이드 못시키는거라......... 생각하겠습니다... 해도 금방 뚫리겠지만여...

(넷마x의 서든어x도 돈그렇게 쏟아붇는데도 하루가멀다하고 핵이 뚫리죠...)

여튼...!

이런마음 가지고있는 유저들도 많습니다. 하나라도 더 많이 제재시키고 클린 해주시기 바랍니다...

결말을 어덯게해야할지 몰라서....<<<<<

 

즐테하십시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