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관리자님 절대 안보시겠죠...하하 보시길 바라면서...

네냐플 眞젤리삐改홍련 2011-01-17 23:14 447
眞젤리삐改홍련님의 작성글 3 신고

관리자분들 제말좀 들어보시죠.? 뭐 책임자도 보셔야할겁니다. 테일즈위버 생긴지 꽤 되었습니다. 아직도 하시는분들꽤 있는데? 왜 관리를 안하는건지? 그냥 냅둘겁니까? 다른게임하고 비교도 안되게 밀리니까? 왜그런지 아십니까? 관리를 제대로 하시던가요... 수많은 매크로와 중국인이라고하는 놈들 어떻게 제재를 하던가요.... 겁먹었습니까? 중국이라고하니까? 중국하고 서버를 끊어버리시던가요...어떻게 안되는겁니까....매크로들도 마찬가지이고 말입니다... 대책을 세우고 좀 할수없는것인가요? 중국인&매크로들만 없어지면 테일즈 유저수가 늘어날것은 분명합니다. 제가 장담하건데. 테일즈 버리기 아까운 카드입니다. 솔직히 지금껏 운영해오셧다면 테일즈위버라는게임이 넥슨에서 자리잡고있는게임인데 버리기 좀 그렇잖습니까....테일즈라는게임 지금나오는 다른게임과 비교를 하더라도 절대 안꿇린다 장담은 못하겠지만 비교조차 할수없는 게임이라 저는 생각하는바입니다....정말로 테일즈 살리고 싶은 사람입니다...아직 죽지는 않았지만 망할라고 예상하기에 저는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는 안망했으면 좋겠는데 망조가 너무 많잖아요!!!....(정말..눈물나네)..정말로 저는 테일즈위버란게임을 좋아하고 애착이안갈수가 없습니다..제가 초4때테일즈를 시작했는데 잠시 끊긴 했어도 다시 하려니까 매크로들 판치고 돌아다니고....이러니까 잠시또 끊고....계속하고싶다 이말입니다..매크로들만 없었어도 유저수 늘어난다는게 이런말입니다. 저처럼 테일즈위버에 애착이 가시는분들마저 저버린다면 다시는 넥슨게임 하지 않겠습니다....정말 버리는게임인지 아닌지 그쪽 운영자님들 테일즈위버 제작자분들 책임자분들에게 다시한번 묻고싶네요... 이게임 힘들게 만들어 매크로들 돈벌이 수단으로 이용하게 할건지 다시 유저를 찿겠다는 생각을 할것인지 말입니다.

 

2011년 테일즈위버를 위하여 이런글을쓰게된 테일즈위버를 좋아하는 아노마라드  眞젤리삐改홍련 올림.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작은고백·
    2011.01.18
    그러게요ㅠㅠ좀 더 신경써줬으면 좋겠다는...ㅠㅠㅠ
  • 란지에
    네냐플 엄훠나
    2011.01.18
    동감이요.......테일즈위버 정말 좋은게임인데 넥슨에서 그냥 버리는카드인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그럴거면 왜 사들이셨는지....ㅠㅠ차라리 소맥에서 관리했더라면....적어도 만렙매크로라도 없애주셨으면...
  • 이스핀
    네냐플 찬기파랑가★
    2011.01.17
    같은 심정입니다! 아.. ㅠㅜ 저도 초딩때부터 해온 게임인데... 다른게임은 매크로 같은거 보기 힘든데.. 왜 이게임은 왜이리 많이보이지... 관리하는 방법이 다른 게임회사랑 다른가요?...ㅜ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