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주일안에 졸어달성조건 달성했는데
스승접률이 나보다 낮아서 천마넌 못받음
으엌ㅋㅋㅋㅋㅋㅋㅋ
이새x갘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슈아츠2011.01.09난 기간제한 안두고 제자 받는데 요즘스승들이 돈좀 벌어볼라고 기간제한두는거 보기 안좋음, 걍 초보유저 도와준다고 생각하면 되는데 안타까움 -
하이아칸 에르고2011.01.09그러면 스승 잘못인데 졸업요건 달성했으니 줘야져. 뭐 일주일안에 찍었다는 증거 스샷이라도 있으면 그거 들이대면되니까. 약속했는데 안주면,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