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스승 빡치넼ㅋㅋ

하이아칸 삼륜 2011-01-09 06:41 547
삼륜님의 작성글 2 신고

일주일안에 졸어달성조건 달성했는데

스승접률이 나보다 낮아서 천마넌 못받음

으엌ㅋㅋㅋㅋㅋㅋㅋ

이새x갘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슈아츠
    2011.01.09
    난 기간제한 안두고 제자 받는데 요즘스승들이 돈좀 벌어볼라고 기간제한두는거 보기 안좋음, 걍 초보유저 도와준다고 생각하면 되는데 안타까움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1.01.09
    그러면 스승 잘못인데 졸업요건 달성했으니 줘야져. 뭐 일주일안에 찍었다는 증거 스샷이라도 있으면 그거 들이대면되니까. 약속했는데 안주면,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