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운영자님 이 글을 보고 이렇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하이아칸 반술 2011-01-09 08:06 462
반술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글을 올리는 이유는 단한가지 입니다.

바로 일명 짱개 (=매크로)때문입니다.

제가 이게임을 시작한지는 얼마 안됫는데 초보 사냥터부터 판을 치더군여 이렇게 관리가 허술한 게임엔 초보(신규)유저분들이 오지 않죠 이러면서 초보(신규)유저분들이 오기만들 기다리는 테일즈 운영진들의 머리속을 보고싶습니다.

제가 하고싶은말은 짱개들을 막는 최후의 수단이라고 볼수있습니다. 솔찍히 이방법말곤 없는것같네요.

그방법은 아이디를 만들때 완성된 단어만이 케릭터를 생성할수있게 말입니다.

 즉 한국어로만 된 닉네임을 쓰는 케릭터만 케릭생성이되게요 필드에서 보니 짱개라 불리는 닉네임들은

한글+영어 순수영어 영어+숫자 말도안되는 한글+ 숫자조합들로 이루어저있습니다  즉 이러한 닉네임들을 사용하는분들에겐

닉네임 변환을 하라는 통보화 함께 변환을 해주시고 또한 말도안되는 단어들 한국에에도있죠 뿱 같은

단어들도 금지해주셧스면 합니다. 기존 유저라도 잡으실려면 이렇게 하도 해주시는게 운영진들의 도리라봅니다. 또한 특수문자와 한자 조합으로된 닉네임을 가진 유저분들도있는데 이 또한 짱개(=매크로)분들이 사용할수있습으로 이런 조합도 차단 해주셧스면 합니다.

정리해보면 한글+영어, 순수영어, 영어+숫자, 말도안되는 한글+숫자, 영어+특수문자 조합들을 닉네임에 사용하지 못하도록 막아주세요.

즉 닉네임으로 사용할수있는건 순수 한글과 순수 한자 또는 특수문자+ 한글, 특수문자+한자 이루어진 닉네임을 사용할수있는거죠.

이글대로 하신다면 운영진들이 쫌 바뻐지시겟지만 닉네임 변환을 해주셔야되기때문에 새로운 유저들을 생각하신다면 이정도는 해주셔야 된다고생각합니다.

정기적인 업대이트만드로 막을수없는 매크로는 최후의 수단까지 해서라도 막아야 게임이용자들이 편안하게 게임을 할수있으니까요.

글을쓰면서 이 글을 읽는분들은 저 한테 욕을 하시겟지만 현재 운영진들도 손쉽게 매크로를 저지할수있는

방법중 최선이라 볼수있기때문입니다.

이것가지곤 100퍼 매크로를 막지는 못하겟지만 못해도 90퍼센드 필드에 돌아다니는 짱개라 불리우는 매크로들을 막을수있다곤봅니다.

이글을 읽고 태클 거실분들을 태클걸어주세요 그글을 참고해서 더 낳은 매크로방지에 대해서 글을 쓰면 운영진들도 해주지 안겟습니까?

이글을 읽어주신 운영진분들과 게임유저분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연화★티첼
    2011.01.09
    그런데 그 최후의 수단이라는건 뭐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