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난달부터 시작해서 마늪에서 심한 렉 현상이 있습니다.
마법의 늪 (2)가 특히 좀 심한 것 같네요.
사냥하다가도 5분 안쪽으로 끊기는 걸 느낍니다. 모든 마늪 유저가 공통적으로 느끼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마디 더 추가하자면
1~2시간 돌면 한국매크로 30명은 잡을 수 있습니다.
하이아칸 담당 GM분들
개인적인 성클 면담 하실 시간 있으시면 매크로 단속도 한번 뛰어주세요.
주요 구간만 다녀도 저희들이 불평하지 않습니다.
부탁합니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샴페인2011.01.09완전공감...마늪렉도 매크로때문이라는데 한두넘이아니니..하칸 마늪대표캐릭터도 다들 아는데도 영자는 눈감아주니..좀 이제 정신차리고 겜운영하자.내일부터 전화러쉬간다. -
네냐플 Servent세이버2011.01.091~2시간? 맵하나만봐도 30명은잡음 -
하이아칸 악마현2011.01.09아 개공감 ㅋㅋㅋ 누군 렉 참아가면서 열심히 사냥하는데. 마늪 매크로도 빨리잡아주시죠. 정지먹어도 타격없을만큼 아이템만 끼고 돌리는거같은데. 정지줄테면 줘봐라 식인데 안잡으시나여? -
하이아칸 고독나무2011.01.09동감!! 안그래도 국내매크로 때문에 사냥하기 싫은데 콤보도 끊기고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것은 템이 안나와 템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