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는 장점이뭐임...?
이펙트가 화려하다고는 하는데 그런가...? 나야나 루시안이나 이스핀보다는 멋지긴하지만 효율이 딸리지않음?
데미지도 붉달써봐야 시벨린한테 뒤지고... 그렇다고 딜레이가 이자크나 나야처럼 광속도아니고...
스토리상 주인공은 보리스인데말이죠 ㅋㅋㅋ
제일안좋아보임 ㅋㅋㅋ
특히 막군이나 보리스 폭 딜레이 안습...ㅋㅋ
저처럼 무딜나야 키우시다가 키우다버린 보리스나 막시민해보시면 다들 공감하실듯.
보리스=겉멋만 든 이발소 안가본 아이
막시민=에피2라는 아이돌의 등장으로 인해 한물간 아이돌이 된 존재
악플은 악플을낳는법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리닌2011.03.07오로지 테셋& 하급메일진으로 경험치 300~400받으며 242찍은 1人 -
네냐플 베루나2011.01.09예전에 본 동영상중에 각성한 무딜 보리스 모분도 있드라구요.. 사냥터는 크던이었는데.. 나야랑 비슷한 수준이었던듯.. 근데.. 무딜보리스하면 그탑포기하고.. 사냥터가 좀 좁아진다는.. -
하이아칸 sang17062011.01.09메폭 아니면, 240에 덱어질 어지간히 버리지 않는 이상 무딜 힘들던데..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1.01.08폭이 물복스킬인데 스텝올리면 뎀지가 쎄지지 알지도 못하는게 ㅋㅋ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1.01.08각성하고 물복 무딜하면 쎔. 다만 후반까지 과정이 고달프지 -
네냐플 stone2011.01.08피케이야 뭐 기대안하지만서도 사냥에서는 200넘어서 물복해서 무딜 만들면 전혀 안답답함.. 데미지야 뭐 빈부격차겠죠.. 템좋으면 좋은거고..다만.. 붉달 활력포션대 만들어 쓰는게 귀찮긴하죠.. -
네냐플 血風刀』2011.01.08베기형캐릭터가 스텝올려서 무딜만들어도 데미지는 고1자겠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