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보리스는

네냐플 血風刀』 2011-01-08 20:55 640
血風刀』님의 작성글 7 신고

보리스는 장점이뭐임...?

 

이펙트가 화려하다고는 하는데 그런가...? 나야나 루시안이나 이스핀보다는 멋지긴하지만 효율이 딸리지않음?

 

데미지도 붉달써봐야 시벨린한테 뒤지고... 그렇다고 딜레이가 이자크나 나야처럼 광속도아니고...

 

스토리상 주인공은 보리스인데말이죠 ㅋㅋㅋ

 

제일안좋아보임 ㅋㅋㅋ

 

특히 막군이나 보리스 폭 딜레이 안습...ㅋㅋ

 

저처럼 무딜나야 키우시다가 키우다버린 보리스나 막시민해보시면 다들 공감하실듯.

 

보리스=겉멋만 든 이발소 안가본 아이

막시민=에피2라는 아이돌의 등장으로 인해 한물간 아이돌이 된 존재

 

 

 

 

악플은 악플을낳는법

전체 댓글 :
7
  • 보리스
    네냐플 리닌
    2011.03.07
    오로지 테셋& 하급메일진으로 경험치 300~400받으며 242찍은 1人
  • 클로에
    네냐플 베루나
    2011.01.09
    예전에 본 동영상중에 각성한 무딜 보리스 모분도 있드라구요.. 사냥터는 크던이었는데.. 나야랑 비슷한 수준이었던듯.. 근데.. 무딜보리스하면 그탑포기하고.. 사냥터가 좀 좁아진다는..
  • 보리스
    하이아칸 sang1706
    2011.01.09
    메폭 아니면, 240에 덱어질 어지간히 버리지 않는 이상 무딜 힘들던데..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1.01.08
    폭이 물복스킬인데 스텝올리면 뎀지가 쎄지지 알지도 못하는게 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1.01.08
    각성하고 물복 무딜하면 쎔. 다만 후반까지 과정이 고달프지
  • 보리스
    네냐플 stone
    2011.01.08
    피케이야 뭐 기대안하지만서도 사냥에서는 200넘어서 물복해서 무딜 만들면 전혀 안답답함.. 데미지야 뭐 빈부격차겠죠.. 템좋으면 좋은거고..다만.. 붉달 활력포션대 만들어 쓰는게 귀찮긴하죠..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1.01.08
    베기형캐릭터가 스텝올려서 무딜만들어도 데미지는 고1자겠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