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님들아~~~~~~~~~~~~거래게시판이 괜히있는게아닙니다..ㅠ
조금의 활성화를 위해서라도 애용해주시면 좋을듯싶어요ㅠ
전섭을통틀어 하루에 10개정도밖에 건수가안올라오니..
텔즈상에서 쉽게구할수있는것도 있지만 ! 조금의관심만준다면 금방 활기 띌수 있을거같습니다.ㅠㅠ
- 전체 댓글 :
- 0
님들아~~~~~~~~~~~~거래게시판이 괜히있는게아닙니다..ㅠ
조금의 활성화를 위해서라도 애용해주시면 좋을듯싶어요ㅠ
전섭을통틀어 하루에 10개정도밖에 건수가안올라오니..
텔즈상에서 쉽게구할수있는것도 있지만 ! 조금의관심만준다면 금방 활기 띌수 있을거같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