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거래게시판

하이아칸 깐영5 2011-01-08 20:49 389
깐영5님의 작성글 0 신고

님들아~~~~~~~~~~~~거래게시판이 괜히있는게아닙니다..ㅠ

 

조금의 활성화를 위해서라도 애용해주시면 좋을듯싶어요ㅠ

 

전섭을통틀어 하루에 10개정도밖에 건수가안올라오니..

 

텔즈상에서 쉽게구할수있는것도 있지만 ! 조금의관심만준다면 금방 활기 띌수 있을거같습니다.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