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각 서버의 인구수를 한눈에 알아보는법
1. 나르비크 워프포인트 근처에 몰려든 사람을 보고 안다.
(아노나 하이아칸은 너무많아서 워프포인트가 묻히고도 남음)
2. 플리마켓에 세워진 상점의 수를 본다.
(렘므나 가나폴리는 휑함)
3. 청소퀘를 해본다
(아노랑 하칸은 5분안에 팀모아서 하는데 다른썹은 사람 모으기 힘들어서 20분이상걸림...)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피앙새。2011.01.11아노랑 하칸은 인구수 많은 거 딱 알겠더군요. 처음 겜에 접속할 때 섭 상태만 봐도 둘은 보통인데 다른 섭은 원활ㅋㅋ 어제는 하칸 혼잡 뜬 것도 봤고.. 암튼 사람 많긴 많나봄.. -
네냐플 Servent세이버2011.01.09낚였네 이런거 안읽어도 두르는 없음 ㅡㅡ -
네냐플 카르세아린2011.01.09저도 그런줄ㅋㅋ -
하이아칸 깐영52011.01.08난또 통계치가있는줄알았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