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에피2챕터6은 언제쯤??

하이아칸 거울속의기억 2011-01-08 20:24 469
거울속의기억님의 작성글 1 신고

심심해 죽을거같음

할게 없어요..

 

만들긴 할꺼죠..? 텔즈 왜하는데 ㅠㅠ

전체 댓글 :
1
  • 클로에
    하이아칸 王菲
    2011.01.08
    이자크는 챕터 1도 안나왔음 ㅜ.ㅜ.ㅜ.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