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에 간혹 글이 올라오는데요, 저도 올려봤고요.
그것도 좋지만 비그리포팅에다가도 자주 올려주세요
실질적으로 크레임을 걸어야지 여기다가만 올리는건
소용 없다고 봅니다.
다들 게임 하시면서 메크로 보면 스샷 꼭찍어서
버그리포팅으로 자주 올려주세요
그게 좋을듯
ㅈㅌ~
- 전체 댓글 :
- 0
게시판에 간혹 글이 올라오는데요, 저도 올려봤고요.
그것도 좋지만 비그리포팅에다가도 자주 올려주세요
실질적으로 크레임을 걸어야지 여기다가만 올리는건
소용 없다고 봅니다.
다들 게임 하시면서 메크로 보면 스샷 꼭찍어서
버그리포팅으로 자주 올려주세요
그게 좋을듯
ㅈ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