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흉길 안뜨는방법

하이아칸 늑대‥ 2011-01-06 11:31 616
늑대‥님의 작성글 8 신고

처음에 이벤트를 시작하면 4개의 바가 뜨잖아요?

 

거기서 3번째꺼만 전 계속하니까 흉 한번도 안떳습니다.

 

대길2번떳구요 중길 1번 소길만 4번떳네요^^

전체 댓글 :
8
  • 란지에
    네냐플 아벤느
    2011.01.06
    웃기는 소리 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아즈카Э
    2011.01.06
    다 운이지 난첫번째것만해서 중길이하뜬게 없는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66336363
    2011.01.06
    소길보단 흉이낫다 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늑대‥
    2011.01.06
    아...운이구나,.,,죄송...
  • 이자크
    네냐플 듀카스텔자크
    2011.01.06
    절대 안그럽니다 전 3번쨰거 자주고르는데 거의 흉인데
  • 란지에
    네냐플 마누라를지켜라
    2011.01.06
    그거 다 랜덤임
  • 이스핀
    네냐플 Servent세이버
    2011.01.06
    그건 님 운임
  • 조슈아
    네냐플 Distrust
    2011.01.06
    운인데요그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