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처음에 이벤트를 시작하면 4개의 바가 뜨잖아요?
거기서 3번째꺼만 전 계속하니까 흉 한번도 안떳습니다.
대길2번떳구요 중길 1번 소길만 4번떳네요^^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아벤느2011.01.06웃기는 소리 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아즈카Э2011.01.06다 운이지 난첫번째것만해서 중길이하뜬게 없는데 -
하이아칸 663363632011.01.06소길보단 흉이낫다 ㅋㅋ -
하이아칸 늑대‥2011.01.06아...운이구나,.,,죄송... -
네냐플 듀카스텔자크2011.01.06절대 안그럽니다 전 3번쨰거 자주고르는데 거의 흉인데 -
네냐플 마누라를지켜라2011.01.06그거 다 랜덤임 -
네냐플 Servent세이버2011.01.06그건 님 운임 -
네냐플 Distrust2011.01.06운인데요그냥?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