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가족같이, 작지만 클럽원끼리 모두 친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클럽찾습니다.
연락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클리브2011.01.06암튼 테일즈에서 1:1 이나 쪽지 부탁드릴게요^^ -
하이아칸 클리브2011.01.06클럽 몇군대를 가입했다가 탈퇴했는데요, 따뜻한분위기를 찾는건 제 욕심인가요^^;;ㅋ 몇년전 테일즈를 첨할땐 그래도 따뜻함이 많은 게임이었는데..^^ -
하이아칸 Sura…2011.01.06따뜻한건 역시 우리 광대 클럽이지요 :) 전에 봉인된후로... 회원이 많이 줄긴했지만.. 세력확장에 힘쓰고있습니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