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점검또연장임?

하이아칸 루이까또즈〃 2011-01-06 11:32 442
루이까또즈〃님의 작성글 4 신고
30분에풀린다고누가그랫음
전체 댓글 :
4
  • 이자크
    네냐플 듀카스텔자크
    2011.01.06
    아놔 빨리좀끝나지 빨리좀!!!!!!!!
  • 루시안
    네냐플 원이。
    2011.01.06
    테일즈 시간이갈수록 연장이 더 늘어가는거 같음 -ㅅ;
  • 란지에
    네냐플 지에닉
    2011.01.06
    점검 제시간에끝나는거봄? 10분연장 30분연장 1시간연장은 기본이지 ㅋ
  • 티치엘
    하이아칸 Roselia
    2011.01.06
    공지가 그랫쪄여 뿌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