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요즘 너무 캐쉬템만 개발하지 지금 겜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잘 모르는거 같다.
예전 한 5년전에는 플윙 6장 7장 갖고있으면 부자 소리 들었는데
요즘은 30장 40장 많게는 70장 넘게 갖고 있는 사람도 있는데
시드 제한이 5000만원이라는게 말이 되냐 ?
특히 은괴 .. 그거 진짜 왜한건지 이해가안된다.. 4400만원짜리
플윙으로도 거래하기 힘든 템이 많아서 .. 고가템 교환 활성시키기 위해서
나왔다메 ㅡㅡ 누가 그걸로 거래하냐 ? 수수료 10퍼센트나 되고
템이 10장(4억4000만원) 정도 하는데 1000만원짜리 만들어서 뭐하겠다고
템창에 다 올라가지도 않는데
캐쉬에 눈독들이지말고 떠나가는 유저나 잘잡아라 돈슨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토막난소년2011.01.06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Servent세이버2011.01.06+ 칼윙은 왜 취급도 생각안하는데 -
네냐플 게이츠2011.01.06당연히 돈벌어야죠. 우리는 돈을 내면서 하는데 얘네가 제대로 운영안하니까 화나죠 그래서 떠나가죠 -
하이아칸 Sura…2011.01.06넥슨은 원래 돈벌기 위한 목적으로 만든 회사 아니였나요? -
네냐플 하늘에등진눔2011.01.06게임하는사람들입장바꿔서생각좀해줘요 운영자분들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