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3개월동안 캐릭가리고 메크로 썻다고 누명씌운 인간 누구임 ㅡㅡ
믿힌 3개월이면 내가 수능땜시 목요일날만 들어와서 이벤트만 하고 끄는 기간 인데
게임을 3개월동안 셀바스평원6에서 캐릭가리고 매크로 돌릴시간이 어딨냐고 버러지같은ㅋㅋㅋㅋㅋㅋㅋ
존1나 어이가 없어가지고 글씀.
증거 스샷 가지고 와봐라 보여주면 보고 내 캐릭 맞으면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캐삭할께 ㅇㅇ
그리고 내 주 사냥터는 혹한의땅 2,3임.
ps.아 그리고 캐릭을 가렸으면 매크로 테스터기 걸면 될꺼아닌가
못걸었으면 내 캐릭 닉네임 조차 못봤다는건데 어떻게 나인걸 장담할수가 있지 ?
그 가리개 캐릭 닉네임도 보여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해서그랰ㅋㅋ
- 전체 댓글 :
- 11
-
네냐플 필리트리아2011.01.06매크로님은 빼세요. 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인나。2011.01.06나비리본 좋은데요 무시하시내요. 매크로님.. -
네냐플 필리트리아2011.01.06100프로라니..나비리본ㅋㅋㅋ 님 렙 궁금함. 160대가 상점나리끼고다님?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인나。2011.01.06최소 머리는 나비리본을 살텐데 100%롭니다. -
네냐플 필리트리아2011.01.06그럼저는 윙모or리플을 맞춰**다는 소리같은데..ㅋㅋ 어질 1인 사람한테 그템을 맞추라고 하면 죽으라는 소리랑 다를바없지않나요 ?ㅋㅋㅋ내캐릭 내 개성에 맞추어 키우겠다는데 매크로라고 단정짓는건 좀 아닌거같네요 -
하이아칸 인나。2011.01.06덧글쓰는건 자유인데 무슨 자격이없다는건지.. 딱보니 매크로템이구만 뿔투구 녹풍 스노우보드 다 물방마방오려주고 메안켈.. 100%롭니다 -
네냐플 필리트리아2011.01.06돈없어서 저렴한템 맞춘것도 매크로 템이라고 단정짓는 님은 덧글을쓸 자격이 없네요. -
네냐플 거지같은말2011.01.06ㅋㅋㅋㅋ셀6에서저님본적도없엇는데누가그랫어여?ㅋㅋㅋㅋ셀6에잇는클로에는나밖에없고메테오는티치뿐인데 -
하이아칸 인나。2011.01.06이사람 템보니 매크로템 -
네냐플 필리트리아2011.01.06이게 존1나 웃긴게 어떤인간이 지 혼자만의 착각으로 말한거면 모르겠는데 인맥들한테 까지 피해를 줬다는게 납득이 안가니까 이런글을 썻어요 -
하이아칸 ●RollyCon2011.01.06ㅋㅋ 으미 살벌한거 이래서 클로에나 티치엘은 의심을 받는건강가요?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