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진들 잔머리쩔지않냐?
패치시간길게잡아놓으면 사람들이 뭐라고 지껄이니깐
일부로 적게잡고 1~2시간 떡밥물게해준뒤 맨날 긴급점검으로 패치한다 ㅋㅋ
솔직히 최근에 패치하면서 긴급점검,서버리붓 단한번도안한적있나?
그리고 고도의 광고마케팅.
클플자리먹을려고 우리가 게임들어갔다 종료했다하는사이 ad광고판은 계속켜지고
광고켜주면서 돈버는넥슨은 이보다더 좋을수랴.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Distrust2011.01.06아그런가여?ㅋㅋ전그냥껏다켯다반복하면 워프주변맨날묵던디 -
네냐플 Servent세이버2011.01.06그거 그냥 게임시작창에서 시도하면 안되나...? 계속 안 끄셔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