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무슨놈의 점검을

네냐플 下弦 2011-01-06 10:54 441
下弦님의 작성글 4 신고

하나 업데이트 할 때마다 해대나 ㅡㅡ

업데이트 날마다 자기들끼리만 아는 버그 만들어두고 써먹고나서 수정하는 것도 아니고

속내가 뭐임 대체 ㅡㅡ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거리의※암살자
    2011.01.06
    런처 실행 빨라서 서버 열린줄 알았더니 안열렸네요 ..
  • 이자크
    네냐플 고와이
    2011.01.06
    딴게임 접속하게 만드네 짜증나게 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血劍Ð
    2011.01.06
    아나 목요쾌하다 팅겻다 .. 영자야
  • 밀라
    네냐플 엑셀렌
    2011.01.06
    하놔~ 이씨 적어도생각있으면~ 앙??엉?? 목요일은 퀘있는거 지들이더잘알면서 꼭 지금해야대? 그리고. 9시부터 30분간이라매 지금이몇시야 엉??????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