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나 업데이트 할 때마다 해대나 ㅡㅡ
업데이트 날마다 자기들끼리만 아는 버그 만들어두고 써먹고나서 수정하는 것도 아니고
속내가 뭐임 대체 ㅡㅡ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거리의※암살자2011.01.06런처 실행 빨라서 서버 열린줄 알았더니 안열렸네요 .. -
네냐플 고와이2011.01.06딴게임 접속하게 만드네 짜증나게 ㅋㅋㅋ -
네냐플 血劍Ð2011.01.06아나 목요쾌하다 팅겻다 .. 영자야 -
네냐플 엑셀렌2011.01.06하놔~ 이씨 적어도생각있으면~ 앙??엉?? 목요일은 퀘있는거 지들이더잘알면서 꼭 지금해야대? 그리고. 9시부터 30분간이라매 지금이몇시야 엉??????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