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보리스 질문이요ㅠ

하이아칸 진검콧날 2011-01-06 10:47 370
진검콧날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안하다가 다시 시작햇는데

해킹 당해있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보리스 베기형이구

렙은 114 이구요 베기형입니다

스텟이..

스텝 18

핵 159

인트 1

디펜 89

엠알 2

덱 69

어질 1

이러구요..

 

그래서 114 보리스 재분배 하려고 하는데

1) 재분배 하는게 나을까요? (렙업당 보너스 스텟이 아까워서라도 놔둘까요?)

2) 재분배한다면 스텟은 어떻게 찍을까요?

3) 스텟찍는것과 스킬좀 알려주세요

4) 탱크베기형으로 키우다가 나중엔 물복으로 간다던데 그 부분도 설명좀 해주세요 (돈이 없으면 그냥 계속 탱크가야되나요?)

5) 돈이 별로 없긴하지만 적당한 선에서 템도 조금 알려주세요 (해킹당해서 거의 몸만 있다고 봐야죠)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enldrnf
    2011.01.06
    세할 사시고 머리는 벚꽃비삿갓or불멸 등은 월요일 그리도를 노리시고, 갑옷은 오늘 기간제 엔아(또는테갑),신발은 챕터깨서 테슈,손목은 일단 차암,손은..자본따라서 베기크링정도,머리는 이어링이라던지 끼세요...
  • 보리스
    하이아칸 enldrnf
    2011.01.06
    무조건 재분 하셔야함요/ 리붓 끝나고 enldrnf 로 일댈 주시면 최대한 답변해드림// (없으면 『Huw、』로 1:1 주세요)
  • 보리스
    네냐플 노시아
    2011.01.06
    재분하심이나을것 같은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