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안하다가 다시 시작햇는데
해킹 당해있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보리스 베기형이구
렙은 114 이구요 베기형입니다
스텟이..
스텝 18
핵 159
인트 1
디펜 89
엠알 2
덱 69
어질 1
이러구요..
그래서 114 보리스 재분배 하려고 하는데
1) 재분배 하는게 나을까요? (렙업당 보너스 스텟이 아까워서라도 놔둘까요?)
2) 재분배한다면 스텟은 어떻게 찍을까요?
3) 스텟찍는것과 스킬좀 알려주세요
4) 탱크베기형으로 키우다가 나중엔 물복으로 간다던데 그 부분도 설명좀 해주세요 (돈이 없으면 그냥 계속 탱크가야되나요?)
5) 돈이 별로 없긴하지만 적당한 선에서 템도 조금 알려주세요 (해킹당해서 거의 몸만 있다고 봐야죠)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enldrnf2011.01.06세할 사시고 머리는 벚꽃비삿갓or불멸 등은 월요일 그리도를 노리시고, 갑옷은 오늘 기간제 엔아(또는테갑),신발은 챕터깨서 테슈,손목은 일단 차암,손은..자본따라서 베기크링정도,머리는 이어링이라던지 끼세요... -
하이아칸 enldrnf2011.01.06무조건 재분 하셔야함요/ 리붓 끝나고 enldrnf 로 일댈 주시면 최대한 답변해드림// (없으면 『Huw、』로 1:1 주세요) -
네냐플 노시아2011.01.06재분하심이나을것 같은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