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에도 몇가지 종류가 있죠.
1. 단순 메테오로, 경치or잡득을 노리는 매크로
한자리에 눌러앉아 메테오만 쓰는 종류
(또는 아기신조->메테오->메테오->그린허브 반복 메테오)
초보자일땐 이게 그렇게 짜증나죠. 셀바6에서 사냥도 못하게하고, 뭐 필라던전 앞은 아주그냥
매크로 천지.. 허니베어 고기좀 먹으러가서 매크로 구경만 하다오고, 봄동2는 이제 사냥터의
기능은 하지도 못함 (가면 매크로 엄청 많음)
그래도 이건.. 양반.. 피하면 되니까.
2. 단일 오토타겟 or 아기신조 메테오로 큰득을 노리는 매크로
주로 홍옥 4층이나, 마늪, 엘던 같은 곳에 있습니다. 홍옥4는 태돌일테고, 마늪이야 뭐..215제..
엘던은 175제랑 해수.. 저긴 많은 사람들이 득을 노리고 가는 곳이기 때문에, 매크로를 아주그냥
눈앞에서 보면서도 어쩔수 없죠. 거기다 매크로라 스틜 개념도 없어서, 더 짜증나게 합니다.
아템 먹을려고 열심히 마우스 클릭질 하고 있는 내가 한심해짐.
3. 단일 오토타겟을 이용한 자동 사냥 매크로
누구라고 언급은 안하겠지만 (대부분 자동사냥 매크로는 만렙 찍을라고 해서 초고렙 몇명이 많이 씀)
그탑 36층에서 아기신조, 아이스미사일로 맨날 자동 사냥 켜놓는건 예사고 그탑 천천히 기어 올라가다
보면 가끔 몇층 몇층에서 매크로 돌리고 있는 캐릭들이 보이져. 심지어는 사람 없는 황유 라던가
그런곳에서 혼자 물약 먹으면서 사냥하는거 보면...
만렙 찍을라고 열심히 마우스 클릭질 하고 있는 내가 한심해짐.
그냥 이젠 매크로 쓰는 분들이랑 '안녕하세요~' 하면서 인사도 하고, 무감각 해져가는 일상이네요
솔직히 나도 매크로 내손에 있고, 운영자가 제지 안하면 안쓸 자신은 없기때문에 특별히
'매크로 xx' 라는 식의 반응은 안하지만 가끔 매크로들 보면 내가 이게임을 왜 직접 플레이하고 있나
하는 생각이 드는것만은 어쩔 수 없는듯.
p.s 잡소리 하나만..
근데 대체 이게임 왜 만렙이 255임? 240->255 경험치 진짜 너무 살인적인데 그런식으로 할꺼면
차라리 만렙을 300으로 만들고 경험치를 균등하게 배분하지? 아 만렙 아직 멀었는데 경치 2천만대
망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번개¢2011.01.06레슬리 클럽 꼬시지마세요 ! 제꺼임 ㅋㅋ -
하이아칸 인나。2011.01.06님도 매크로 아닌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