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시동4층에 메테오쓰는 놈들좀 데려가세요 ㅠㅠ

하이아칸 탱글a 2011-01-01 11:16 455
탱글a님의 작성글 1 신고

ㅜㅜ 매크로도짱나는데 매테오는 뭐 득노리고 노가다하는거 이해하지만

완전 렙업하려느나람들은 피해 봄 ㅠ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네피르
    2011.01.01
    나도 동참 해봐야지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