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벤트 그냥 안하면안됨?

하이아칸 탱글a 2011-01-01 14:52 570
탱글a님의 작성글 3 신고

레어 드랍률 높이니까

매크로는 물론 매테오까지 다뛰쳐나와

렙업을 할수가 없음

그냥하지마 ㅠㅠ이런거 ㅠ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v해쌀v
    2011.01.02
    음 메테오는 항상있던데..
  • 이스핀
    하이아칸 하늘나라〃
    2011.01.01
    아 나 왜 개 공감 가지 -ㅁ- ?
  • 조슈아
    하이아칸 참잉어싸만코
    2011.01.01
    ㅋㅋㅋㅋㅋㅋㅋ공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