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어 드랍률 높이니까
매크로는 물론 매테오까지 다뛰쳐나와
렙업을 할수가 없음
그냥하지마 ㅠㅠ이런거 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v해쌀v2011.01.02음 메테오는 항상있던데.. -
하이아칸 하늘나라〃2011.01.01아 나 왜 개 공감 가지 -ㅁ- ? -
하이아칸 참잉어싸만코2011.01.01ㅋㅋㅋㅋㅋㅋㅋ공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