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하이]52잡공법 장비셋팅점해주세요

하이아칸 『사제』 2011-01-01 10:36 349
『사제』님의 작성글 0 신고

안녕하세요 또 글을올리네요^^;;

이제 52가 눈앞이라 윙을 10장정도 받아서 이걸로 장비를 마출려고 하는데...

52잡공법 아이템 셋팅점 부탁드리겠습니다.

대략적인 시세도 가르켜 주시면 너무 감사하구요....

염치없습니다..(--)(__)(--)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