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ㅋㅋㅋ

네냐플 알퐁스도데zZ 2011-01-01 02:10 356
알퐁스도데zZ님의 작성글 0 신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힘드시곘지만 매크로 단속에 힘써주시면 감사하겠어요 ㅠㅠ

 

셀바6에서 사냥도 못할정도로 너무 많고요

 

텔레포트 못하는 캐릭이 텔포 하니까 기분이 이상하네요 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