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영자님아 이글보시면

하이아칸 풀벳 2011-01-01 01:12 439
풀벳님의 작성글 1 신고
님아 영자님아 이글보시면 해저동굴 함가보세요 오토돌리는놈들때문에 사냥을못해요 아주그냥 죽여조요~~ 몹한마리잡을려면 오토돌리는놈들 그냥 때거지로몰려듬 이래가지고서야 이겜일살아남겠는지요 순찰좀도시면서 케릭 정지먹일놈들은좀 정지좀먹이고하세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꽃담
    2011.01.01
    모든 던전에든 가보면 매크로 널림 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