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님아 영자님아 이글보시면 해저동굴 함가보세요 오토돌리는놈들때문에 사냥을못해요 아주그냥 죽여조요~~ 몹한마리잡을려면 오토돌리는놈들 그냥 때거지로몰려듬 이래가지고서야 이겜일살아남겠는지요 순찰좀도시면서 케릭 정지먹일놈들은좀 정지좀먹이고하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꽃담2011.01.01모든 던전에든 가보면 매크로 널림 ㅇ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