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설마 나만 그런건가..
아직도 마찬가지로 이번엔 1분마다가 아니고 2분마다 버벅돼고 잘돼다가 버벅돼고 무한반복중..
아주 어지럽고 토할거같음..
그냥 겜에들어가도 사냥(도저히못할지경)은 10분제대로 한적이없음..
그냥 버벅돼고 반응속도느리고 어떠고해서 사냥할래도 이게 난 분명 타겟팅 몹에했는데 한참뒤에 가서 치고있고 근데갑자기 다른님들이치고있고 스틸로 오해받고 답답해서 못하겠음..
확실히 고친건지 의심만들뿐..중요한건 1분이었던게 2분으로 늘었다는것이며...
이동시에도 멈추는 현상 여전하고..다 아주아주아주 약간 좀 더나아진느낌임..
1분마다 버벅돼던게 2분으로 늘어나서 그나마 나은거랑 그나마 이동시에아주약긴이나마 낮다는거
하튼 이번에도 나만그런건가 싶다증말...어찌 고사양겜들도 다 잘돌아가는컴터에..겜에 최적화되있는컴터인데..테일즈위버만 렉걸리고 어지럽게하네;;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야자째기2010.12.29나만이런줄 ㅡㅡ;; 사냥하는데 미칠듯함 -
하이아칸 야자째기2010.12.29나만이런줄 ㅡㅡ;; 사냥하는데 미칠듯함 -
하이아칸 늘네곁에2010.12.29음? 괜찮은데 -
하이아칸 탱글a2010.12.29채팅도 말쓰고 한참뒤에 내 말 뜨고... -
하이아칸 탱글a2010.12.29저도... 자꾸팅김-_- 사냥할때 빡침 흐응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