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카벙클알 사서 알부화기에 넣고까고있는데
어느순간보니까 알이없네요어떻게된거죠??
원래 잘 안챙겨주면 죽어요? 아 돈아까워 죽겠네ㅡㅡ
부화도못해보고 죽은 카벙클에게 묵념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날개2010.12.30청결도 영양도 70퍼정도 이상 안맞춰줫나요? 뭐.. 그래서 없어진거면 죽은건강.. 아니면 f 눌러서 확인해보세여 부활햇나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