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사기는.. 당하면 가만히 있을수 밖에 없나요..

네냐플 지브릴리스 2010-12-29 21:29 467
지브릴리스님의 작성글 2 신고

음.. 테일즈를 3년 하면서 별의 별 사기를 다 겪어 봤어도.. 당한적 없던 전데..

 

방금 선 지불 부케 아이템 받기 형식으로 사기를 당해 버렸습니다.

 

아이디와 상황 스샷은 다 마련했는데 이런거 신고란도 없고..

 

그냥 당하면 병자 인증받고 묵묵히 다시 고렙 매크로들 사이에서 노가다를 해야하는 겁니까.

 

서버에 유명한 사기꾼들도 있고 명백한 사기 증거가 있어도..

 

보상은 바라지 않습니다. 처벌이라도 받았으면 좋겠군요.

 

엄청나게 허탈한 이 기분. 대책따위는 없겠죠?

 

매크로와 사기 때문에 정말 하기 힘든 게임인거 같습니다.

 

그냥 맘 편히 떠나야 하나 ...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2.29
    허접 아디로 폰번 집번 다 까고 선받아요 이런거 거진 사기입니다.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2.29
    선지불 사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