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혹시 스승 안들어와도 아직 등록된 스승이 없습니다 뜨나요??
아니면 스승이 저 지운건가요?
만약 지운거라면 제가 사제관계해제 메뉴가 활성화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Crispee2010.12.29감사합니다^^ 재접하니깐 나왔어요 ㅎㅎ -
하이아칸 롤링스타v2010.12.29재접해도 Y 눌렀을때 스승란에 없으면 해제된거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