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스승제자

네냐플 Crispee 2010-12-29 15:44 433
Crispee님의 작성글 2 신고

혹시 스승 안들어와도 아직 등록된 스승이 없습니다 뜨나요??

아니면 스승이 저 지운건가요?

만약 지운거라면 제가 사제관계해제 메뉴가 활성화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Crispee
    2010.12.29
    감사합니다^^ 재접하니깐 나왔어요 ㅎㅎ
  • 조슈아
    하이아칸 롤링스타v
    2010.12.29
    재접해도 Y 눌렀을때 스승란에 없으면 해제된거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