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흑형무섭, 새우깡51
고양이 가리고 잠수모드해놨네요.
말도 다 씹고...
고양이 클릭이안되니 상자받을 방법이없음... 이벤트 오늘까진데 -_-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12.30아하 B키 누른다음에 재접을 해도 되는군요... 저는 B키눌러도 안되는경우가 많았는데 ;ㅁ; 좋은팁 감사 :) -
하이아칸 조용해이것드라2010.12.29아니면 B눌러서 엔피시 잘보이게 한담에 상점이나 재접 햇다가 보면 맨위로 가져서 상관없이 잘됩니다. -
하이아칸 조용해이것드라2010.12.29고양이만 보이게 멀리 떨어져서 하시면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