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하이아칸] 고양이 가리는거 너무 심하네요

하이아칸 윙스 2010-12-29 15:54 428
윙스님의 작성글 3 신고

흑형무섭, 새우깡51

고양이 가리고 잠수모드해놨네요.

말도 다 씹고...

 

고양이 클릭이안되니 상자받을 방법이없음... 이벤트 오늘까진데 -_-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12.30
    아하 B키 누른다음에 재접을 해도 되는군요... 저는 B키눌러도 안되는경우가 많았는데 ;ㅁ; 좋은팁 감사 :)
  • 클로에
    하이아칸 조용해이것드라
    2010.12.29
    아니면 B눌러서 엔피시 잘보이게 한담에 상점이나 재접 햇다가 보면 맨위로 가져서 상관없이 잘됩니다.
  • 클로에
    하이아칸 조용해이것드라
    2010.12.29
    고양이만 보이게 멀리 떨어져서 하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