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칸 섭재붓하는줄 모르고 상점 열어두고 있다가 튕겨서 다시들어가서 상점을 열었는데
서버에서 어쩌고하면서 상점이 안열리데요 ㅋㅋㅋ
그리고 올렸던 템들두 상점에 올린상태같이 시커멓게 그대로고;;;
그래서 다른마을 갔다가 와서 다시 열어봤는데 똑같이 반복되네요;;
이거 왜그래요
섭 재붓다시해야할듯ㅋㅋㅋㅋㅋ아놔 ㅠㅠ
- 전체 댓글 :
- 0
하칸 섭재붓하는줄 모르고 상점 열어두고 있다가 튕겨서 다시들어가서 상점을 열었는데
서버에서 어쩌고하면서 상점이 안열리데요 ㅋㅋㅋ
그리고 올렸던 템들두 상점에 올린상태같이 시커멓게 그대로고;;;
그래서 다른마을 갔다가 와서 다시 열어봤는데 똑같이 반복되네요;;
이거 왜그래요
섭 재붓다시해야할듯ㅋㅋㅋㅋㅋ아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