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하칸인데 상점이 안열려요 ;;

하이아칸 시룬 2010-12-29 15:42 335
시룬님의 작성글 0 신고

하칸 섭재붓하는줄 모르고 상점 열어두고 있다가 튕겨서 다시들어가서 상점을 열었는데

서버에서 어쩌고하면서 상점이 안열리데요 ㅋㅋㅋ

그리고 올렸던 템들두 상점에 올린상태같이 시커멓게 그대로고;;;

그래서 다른마을 갔다가 와서 다시 열어봤는데 똑같이 반복되네요;;

이거 왜그래요

섭 재붓다시해야할듯ㅋㅋㅋㅋㅋ아놔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