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렉이 심해서 계속 팅기네요 ..

하이아칸 장난하냐』 2010-12-29 13:54 322
장난하냐』님의 작성글 1 신고

사냥 좀 합시다 !!

 

해결좀 주세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레이가토
    2010.12.29
    공지보시면 2:30~ 2:35분까지 서버재시작한다내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