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231막군 마늪2 재분 만족글!!

하이아칸 SASAKIKOUJIRO 2010-12-29 13:44 418
SASAKIKOUJIRO님의 작성글 2 신고

덱스가 좀 낮은것같으나  디펜과 어질 보정을 잘받아서 나름 만족중이다!!

 

앞으로 검계를 받으면서 덱스에 투자할생각!!  여태한 재분중에 제일 잘나와서 올려본다!!

 

현재 명보41/회보51 로 마늪2 사냥결과  적중검키고 연은 다박히고 폭은 가끔 미스 1방씩뜬다!!

 

그래도 전혀 문제없이 몰이사냥이 가능하다!!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늘네곁에
    2010.12.29
    오바!!
  • 조슈아
    네냐플 운비
    2010.12.29
    알았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