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지금 한창 테일즈 즐기고있는데요...
요즘 보면 홈페이지든 네이버든 테일즈위버대한 얘기라고는 매크로니 뭐니 하면서
테일즈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밖에 없자나요?
솔직히 글보면은 테일즈 망한다는 얘기도 마니봤고 사람들이 문의하는게 다른게임보다 좀 많은거같아서 물어보는건데...
테일즈위버 이대로가다보면 어터케 됄가요?...쩝 ㅋ
한창 테일즈 즐기고있는 사람인지라 게임에 대해서 안좋은얘기돌고 망했다 망한다 이런 소리 들려오면 기분이 쫌 껄끄럽거든요 ㅋ
본론은 이대로가면 테일즈 어터케됌? ㅠㅠ 한창 재밋게 즐기고있는데 괜찬을가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王菲2010.12.29어떻게 되진 않을껄요 게임 외적인 것도 많이 있는지라. 이런 인원의 게임 치고는 업뎃도 많고, 코스튬, 소설 룬의 아이들 등 얽혀 있어서 유지하는데는 별 무리 없을듯 하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