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랙이 너ㅓㅓㅓㅓㅓㅓㅓ무 심해서 경험치 1.5배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그냥 게임껏음.....
하이아칸 운영자님들 랙 심하다는 글 다 하이아칸인데
랙좀 어떻게 좀 해바여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백소。2010.12.29아 렉 개임 진짜 ㅡㅜ -
하이아칸 파란목도리2010.12.29ㅇㅇ 왜그런거죠 ㅠㅠ -
하이아칸 겟세마네2010.12.29렉있슴 짜증남 쳅터못깨고잇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