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서버 랙좀 어떻게 해주세요

하이아칸 악마현 2010-12-29 11:38 331
악마현님의 작성글 3 신고

랙이 너ㅓㅓㅓㅓㅓㅓㅓ무 심해서 경험치 1.5배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그냥 게임껏음.....

하이아칸 운영자님들 랙 심하다는 글 다 하이아칸인데

 

랙좀 어떻게 좀 해바여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백소。
    2010.12.29
    아 렉 개임 진짜 ㅡㅜ
  • 란지에
    하이아칸 파란목도리
    2010.12.29
    ㅇㅇ 왜그런거죠 ㅠㅠ
  • 란지에
    하이아칸 겟세마네
    2010.12.29
    렉있슴 짜증남 쳅터못깨고잇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