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아...정말 너무하다고 생각안함베라모드씨..운영자씨..

하이아칸 Bourbon、 2010-12-29 11:49 388
Bourbon、님의 작성글 2 신고

아...진짜...사냥을 못 하겠네!!

 

격수랑 나랑 번갈아가면서 튕김질하질 않나... 갑자기 멈추질않나..

스킬 안 나가질 않나...

버벅대질 않나...

 

점검할거면.. 확실히좀 해 주셈.. 괜히 오래 시간만 잡아잡수지 마시구요 ㅠㅠ

정말 이런 버벅렉 재대로 잡으면서 시간 많이 잡수면 말을 안 해요 ㅠㅠ

 

우리 사냥좀 합시다 좀 ㅠㅠ!!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겟세마네
    2010.12.29
    렉짜증나요빨리해봐요 현기증난단말예요
  • 조슈아
    하이아칸 샴페인
    2010.12.29
    완전 동감~~캐쉬업데이트 매주하는거 이해해줄테니 제발 일단 겜은 할수있게 기본적인거먼저 배경을 만들어주고 나서 다른걸좀 업뎃했으면 기본이 안되있회사는 무너지기마련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