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진짜...사냥을 못 하겠네!!
격수랑 나랑 번갈아가면서 튕김질하질 않나... 갑자기 멈추질않나..
스킬 안 나가질 않나...
버벅대질 않나...
점검할거면.. 확실히좀 해 주셈.. 괜히 오래 시간만 잡아잡수지 마시구요 ㅠㅠ
정말 이런 버벅렉 재대로 잡으면서 시간 많이 잡수면 말을 안 해요 ㅠㅠ
우리 사냥좀 합시다 좀 ㅠ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겟세마네2010.12.29렉짜증나요빨리해봐요 현기증난단말예요 -
하이아칸 샴페인2010.12.29완전 동감~~캐쉬업데이트 매주하는거 이해해줄테니 제발 일단 겜은 할수있게 기본적인거먼저 배경을 만들어주고 나서 다른걸좀 업뎃했으면 기본이 안되있회사는 무너지기마련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