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혹시 렉있으신분들 ?

하이아칸 라인하르텔 2010-12-29 10:51 386
라인하르텔님의 작성글 5 신고

저만그런건지모르겠는데 사냥할때 몬스터치면 1초늦게 0.5초 늦게? 나가다가 콤보뚝뚝끊키고

이동할때도 이동주욱하다가 멈춰서 안움직여지고 물약늦게먹어지고

몇일전만해도 잘돌아가더니만 갑자기 왜이모양이야.

저만 그런거아니죠?

전체 댓글 :
5
  • 보리스
    하이아칸 츠센하쿠〃。
    2010.12.29
    렉이... ㅜ
  • 나야트레이
    네냐플 〃Nayatrei〃
    2010.12.29
    헐 저만그런거 아니네요? 잘 움직이다가 멈춰서 안움직여요;;--;; 심지어 대화창 글도 안써질때있어요 ㅎㅎ;
  • 란지에
    하이아칸 겟세마네
    2010.12.29
    아오렉걸려아오렉
  • 조슈아
    하이아칸 샴페인
    2010.12.29
    저랑 증상비슷하네요..거기에 덧붙이면 저는 1분마다 완전깔끔하게 잘돼다가 다시1분정도 렉쩔다가 다시 1분 엄청잘돼고 반복됨..아주짜증이빠이 지금 일대일문의넣어놨는데대답도없음
  • 밀라
    네냐플 풋고추。
    2010.12.29
    아직도 그래요? 아 ㅡㅡ 어제 그러길래 자고 일어나면 해결되있을줄 알았는데 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