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만그런건지모르겠는데 사냥할때 몬스터치면 1초늦게 0.5초 늦게? 나가다가 콤보뚝뚝끊키고
이동할때도 이동주욱하다가 멈춰서 안움직여지고 물약늦게먹어지고
몇일전만해도 잘돌아가더니만 갑자기 왜이모양이야.
저만 그런거아니죠?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츠센하쿠〃。2010.12.29렉이... ㅜ -
네냐플 〃Nayatrei〃2010.12.29헐 저만그런거 아니네요? 잘 움직이다가 멈춰서 안움직여요;;--;; 심지어 대화창 글도 안써질때있어요 ㅎㅎ; -
하이아칸 겟세마네2010.12.29아오렉걸려아오렉 -
하이아칸 샴페인2010.12.29저랑 증상비슷하네요..거기에 덧붙이면 저는 1분마다 완전깔끔하게 잘돼다가 다시1분정도 렉쩔다가 다시 1분 엄청잘돼고 반복됨..아주짜증이빠이 지금 일대일문의넣어놨는데대답도없음 -
네냐플 풋고추。2010.12.29아직도 그래요? 아 ㅡㅡ 어제 그러길래 자고 일어나면 해결되있을줄 알았는데 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