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컴사양 텔즈권장사양보다 훨높다고 보는데..어찌 이리도 1분마다 화면이 버벅돼고 반응속도느리고 흔들
립니다. 마을에서건 사냥터에서건 물론 마을이라면 그냥이해라도 하겠습니다..그런데 마을 뿐 아니라
일반 사냥터에서도 또는 아무도없이 혼자 사냥할때도 이렇다면 그것두 1시간에 잠깐 1분이아니고 1분씩
돌아가면서 잘돼다가(완전 깨끗히 엄청 부드럽게) 안돼다가(스킬써도 한참뒤에나가고 물약먹어도 한참뒤에 먹구 움직여도 한참뒤에 움직이고 화면은 버벅된다는표현이 맞을지는 모르겠으나 흔들리면서 어지럽고..)
이렇다면 게임을 할수가없습니다..채 30분도 못하고 자꾸 꺼버리게 됩니다..이러다간 진짜 몇뇬만에..
복귀했는데 2주일만에 접을거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참고로 같은컴퓨터로 다른계정의 란지에 잠시키울때는그러지않았네요..
그런데 16일자 점검전에 란지에를 키웠었고...그이후에 조샤/시벨린을 하고있는데 16일자 점검전엔 정말 그런거 몰랐는데..그이후에 이렇거든요..이게 설마 16일자 점검과 이벤트를 기획하면서 무언가 프로그램상에 문제가 생기진않았나 의심도가고요..아무튼지간에 빠르게 확인좀해주셨으면합니다..
일단은 버그리포팅으로메일넣어놨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증상있으신분 좀 해결책좀 부탁드려요^^
아참 어디선가봤는데 텔즈는 지포스8천대랑은 잘 호환이 안된다고 들었네요?제가 지포스 8400인데..그것때문인건지?그렇다면 왜 란지에 한 6일할때는 멀쩡했는지 그것두 너무 궁금하네요..
오랫만에 복귀라서 예상치못한 난관에 부딪혔네요...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겟세마네2010.12.29서버문제임 문제야문제 -
하이아칸 라인하르텔2010.12.29아저랑똑같으시네요.. 지금조슈아 스카1초늦게나가고 엿같아서못해먹겠어요 -_- -
하이아칸 SASAKIKOUJIRO2010.12.29저도 버벅거리다 팅기네요!! 오늘좀 서버상태 이상한듯~ ` -
하이아칸 샴페인2010.12.29어떤분들은 A타입B타입 바꺼 보라하는데 그건 이미벌써 이것저것 다해봤구요..화면갱신율 해상도 다 조정하고 이것저것 다해봐도 안돼네요..근데 이상한게 또 여자친구네집에선 잘된다는거에요;; -
네냐플 허니비터멜로디2010.12.29저도 전혀 안 그러다가 어제 처음으로 그러던데... 프로그램 상의 문제인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