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란지에 피어싱샷 쓰면 팅겨요

네냐플 인습。 2010-12-29 06:13 395
인습。님의 작성글 2 신고

피어싱샷 쓸때마다 테일즈가 팅깁니다

옆에잇는분이 피어싱샷써도 저가 팅겨요 ,,,

왜그런가요 ??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겟세마네
    2010.12.29
    서버문제임서버문제
  • 란지에
    네냐플 세르、
    2010.12.29
    저도 옛날에 그랬습니다 전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했더니 정상적으로 되더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