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어싱샷 쓸때마다 테일즈가 팅깁니다
옆에잇는분이 피어싱샷써도 저가 팅겨요 ,,,
왜그런가요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겟세마네2010.12.29서버문제임서버문제 -
네냐플 세르、2010.12.29저도 옛날에 그랬습니다 전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했더니 정상적으로 되더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