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모니터링 하루에 한번만해도 잡을텐데
참 수고들하십니다...
매크로가 간판으로 "ㅈㅅ이해해주세요" 클럽칭호는 "클원구함"
허참.. 선량한 유저만 손해지...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멍청해서그래2010.12.29아노섭 크라이덴평원 1-3에서 뛰는 매크로는 영원할거같음,, 저녁 8시에 10~14개 캐릭터가 동시에 접속해서 새벽 6시까지 정확한 타임을 지켜주는 메크로들,, -
하이아칸 Acidy2010.12.29운영자가 직접 단속을 뛰는 제도가 필요합니다 ㅡㅡ;; -
네냐플 여름풍경2010.12.29이제 테일즈도 끝날때가 된거죠. 블소나 디아3 나오면 그거나 하러가센 테라는 한게임에서 운영하는거라 기대도안한다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