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6일전봤던 매크로가 아직도 잘돌고있네요^^

하이아칸 아레즈 2010-12-29 00:57 523
아레즈님의 작성글 3 신고

모니터링 하루에 한번만해도 잡을텐데

참 수고들하십니다...

매크로가 간판으로 "ㅈㅅ이해해주세요" 클럽칭호는 "클원구함"

허참.. 선량한 유저만 손해지...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멍청해서그래
    2010.12.29
    아노섭 크라이덴평원 1-3에서 뛰는 매크로는 영원할거같음,, 저녁 8시에 10~14개 캐릭터가 동시에 접속해서 새벽 6시까지 정확한 타임을 지켜주는 메크로들,,
  • 보리스
    하이아칸 Acidy
    2010.12.29
    운영자가 직접 단속을 뛰는 제도가 필요합니다 ㅡㅡ;;
  • 란지에
    네냐플 여름풍경
    2010.12.29
    이제 테일즈도 끝날때가 된거죠. 블소나 디아3 나오면 그거나 하러가센 테라는 한게임에서 운영하는거라 기대도안한다는
1